TIMEX Weekender(T2N746)/여름 남자 시계추천/나토밴드 시계추천

Posted by fakesherlock
2014. 5. 19. 13:43 Shopping



 다가올 여름에 맞춰서 신선한 나토밴드 시계하나 장만했네요.
시계하면 또 남자의 3대 사치 품목이라지만
근래 총알 낭비가 심한 저로서는 사치는 사치일 뿐...  

그래서 적당한 가격대 시계를 찾다보니

TIMEX Weekender가 딱 들어 오더군요.

무엇보다 나토밴드라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고
나토밴드는 어제든지 다른 줄로 교환 가능하다는 점( + 예쁜 줄이 넘쳐납니다 ㅎㅎ)
1854년 부터 계속 되어 온 TIMEX라는 브랜드의 신뢰도
결정적인 구매요인 이었어요.

사진 갑니다~


 

 구성품은 별거 없어요.
플라스틱 시계 홀더와 설명서가 끝입니다.
이제 TIMEX Weekender를 볼까요~



 눈 여겨 봐야할 점이 있어요.
TIMEX Weekender 제품은 타이맥스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듯이
시계 직경이 남여공용 : 38mm여성용 : 30mm 로 나눠져 있다는 사실!!

38mm가 어느정도 인지 감이 안오신다면
위 사진 처럼 500원 짜리 보다 좀 더 큰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~

 



 제가 구매하기전에 나토밴드 시계줄이 길다는 얘기를 많이 봣는데요
실제로 구입해서 보니깐 왜 그런 이야기를 하는지 알겠더군요
보통 시계차는 방식으로 시곗줄을 매면 위 사진 처럼 길이가 많이 남지만
나토밴드는 사진처럼 다시 한번 고리에 홀딩해 주는 방식으로 묶게 되있어요

즉, 시곗줄 길다고 걱정 안해도 된다는 말씀~





 타이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시계 정보네요.
방수30m로 웬만한 생활방수는 커버할 수있다고 하네요.

 그리고 시계 구매는 인터넷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지만
이상하게 시계는 오프라인이 더 믿을만 한 것 같아서
결국 홍대 A-land에서 68,000으로 구입했네요 (내 돈..ㅠ)

*시계 버튼을 누르면 아주 오묘하게 예쁜 색깔(에메랄드 바다 색?)로 야광이 들어옵니다. 이뻐요~

이상으로 TIMEX Weekender 리뷰를 마칩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