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탈 슈케어 서비스 청주 GEIST 소개/구두관리/신발염색/가죽관리/신발복원

Posted by fakesherlock
2014. 6. 8. 15:57 Service


살면서 처음 해본 슈케어, 만족스러워서 포스팅해봐요~!

구두나 스웨이드, 가죽 제품은 관리생명이라고하죠.
하지만 비가 오거나 여타저타 신고다니다 보면 결국은 많이 헤지기 마련입니다.

이럴 때 필요한 서비스ㅡ 바로 Shoe Care(좀 생소하죠?)

슈케어는 신발 전반에 관련한 모든 복원작업을 다룹니다.

탈색, 주름, 변형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발은 원래 상태에 가깝게 만들어 주죠.

제가 이용한 곳은 청주에 위치한 GEIST.
위 사진처럼 박스에 신발과 함께 세부 주문사항을 적어 넣으시면 슈사이너 분께서 알아서 잘해주십니다.

참 잘맡겼다고 생각되는 이유.

신발과 함께 명함, 슈케어 상품 팸플릿, 해당 상품 슈케어 내용과 차후 관리사항에 대한 손편지(대박감동)





제 신발은 DAKS 제품이었는데요.
누벅(스웨이드 보다 고급 가죽이라고 하네요) 소재인데 물 접촉이나 직사광선 노출이 장기간 이루어진 상태라
탈색에 형태변형 스크래치등 문제가 많았는데
좌,우 그림처럼 색깔이나 신발 형태가 확연히 달라져서 왔더라구요.

상품정보 : DAKS DMX215NE40(최저가 확인하러가기)



첫 사진이 인터넷 쇼핑몰 사진이구요.
나머지가 슈케어 이후의 신발 상태입니다.
개인적 생각인데, 쇼핑몰 사진이 본 실물이랑 많이 다른것 같네요 ㅡㅡ^ㅋ
제 생각에는 원래 상태에 아주 가깝게 복원된 것 같아 만족스럽네요.

혹시 집에 비싸게 주고 샀는데 관리가 필요하다 싶은 신발이나 가죽제품(가방등 타 품목 취급)있으시면
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.
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~

GEIST 블로그 바로가기
GEIST 슈케어 서비스 가격안내


#서울/경북 지역 사람이지만 굳이 청주의 GEIST를 추천하는건 '고객관리'가 확실합니다.

손편지 부터 시작해서 이용고객들에게 카톡으로 신발/가죽 제품들 할인 정보 같은 것도 전송해줍니다.
완전 강추!!